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후지쯔] 구매팀 신입사원(인턴) 채용공고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7. 5. 15. 17:35

본문

728x90

구매팀 신입사원(인턴) 채용공고


한국후지쯔에서는 아래와 같이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1개월 인턴과정 이후 평가를 통해 정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인턴기간 중에는 소정의 급여가 지급됩니다.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전형 → 인적성검사 → 2차면접전형 → 건강검진 → 인턴기간* → 정사원채용
 
*인턴기간(1개월) 이후 평가를 거쳐 정사원 채용여부 결정
 
자격요건 (공통)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전공무관
•2017년 6월부터 Full time 근무가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업무소개 및 자격요건 

인원 

구매팀 

 
[주요 수행업무]
- 해외구매, 국내구매 관리, 수출입 관리
- 계약 관리, 재고 관리

 

[필수사항]
- 일본어 업무 가능자

 

[우대사항]
- 영어 업무 가능자 우대
- 무역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제무역사, 구매관리사, 물류관리사, 무역영어1급 중 1개)
  

0명 

접수기간

2017년 5월 11일(목) ~ 2017년 5월 18일(목) 자정 12시까지
 
접수방법 등
•입사지원서(한국후지쯔 양식) 이메일 제출 (제출 이메일 : recruit@kr.fujitsu.com)
•회사 이메일이 보안 등의 특성으로 열람확인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서류전형결과는 5월중 개별연락을 드립니다.
•접수된 서류는 전형 후 반환되지 않으며 일정기간 경과 후 파기합니다.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입사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예: 프리젠테이션 심사 등)
•당사에 적합한 인재가 없는 경우 추가 입사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무지역

- 한국후지쯔 본사 (서울 종로구 종로1 교보생명빌딩)
 
복리후생 제도

정사원 채용시 복리후생 제도

•주 35시간 근무제
•초과근로수당지급
•대체휴가제도
•미사용연차휴가보상제
•퇴직금누진제
•법정휴가 외 하계휴가, 동계휴가, 명절휴가, 연말연시휴일
•선택적복리후생 제도
•본인학자금(대학원 등) 지원
•자녀교육비 지원
•근속포상 및 해외여행(5년, 10년, 20년근속)
•대부제도(주택자금 대부, 의료비 대부)
•직원 건강검진, 단체생명 및 상해보험 가입
•여가지원(회사 법인콘도, 사내 동호회 지원)

 

문의처

한국후지쯔 인사부 백승호 차장 (☎3787-5646, e-mail: recruit@kr.fujitsu.com)

지원하러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areernot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