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WC] Tax-HRS 기업운영지원서비스 신입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7. 7. 20. 17:37

본문

728x90

Tax-HRS 기업운영지원서비스 신입 채용


Position
•HRS Corporate Administrative Services – Assistant Associate
 

담당업무
•외국계법인 재무제표 작성 및 검토, 감사지원
•Tax Compliance Process (원천세, 부가세, 개별소비세 등)
•회사설립/청산, 외국환거래 등 회사 운영 자문
•국제거래, 부가가치세, 원천세, 소득세 등 세무자문
•근로기준법 관련 검토 및 외국인 4대보험 면제, 퇴직연금설정, Immigration 등 HR 관련 자문
 

채용인원
•0 명
 

자격요건
•최소 요건
- 4년제 대졸
- 회계, 세무 관련 지식보유자
  (회계사, 세무사 수험경력 또는 경영, 세무, 회계 학사 학위 보유자)
- 영문 e-mail 수/발신 및 간단한 영어 communication 가능

•우대 자격
- 영어 능통자 (영어로 conference call 및 meeting 가능)
- 세무/회계 업무 경험
- 세무/회계 프로그램 사용경험
 

기타 사항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채용 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접수마감
•채용 시 마감

지원하러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areernot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