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슬레 코리아]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7. 2. 8. 15:44

본문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

 

JOB OPPORTUNITY

당사는 세계 80여개국에 500여 공장을 운영하는 세계 제일의 식품 회사인 스위스 네슬레 사가 한국에 100% 투자한 외국인 투자법인으로서 앞으로 당사를 이끌어갈 패기 있고 의욕에 넘치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

1. [회사명]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주요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킷캣, 네스퀵, 폴로, 거버, 부스트 등.

장기적인 안목으로 입사 후에도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의 일원으로 서 기여를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고 네슬레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지원자를 모시고자 합니다.

2. [직무 및 근무지역]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 0 명 / 서울 본사 근무
주요 담당 업무 (Key responsibilities)
Manage Customer Order Processing
Monitor Customer Claims, Return and Refusal
Manage the goods receipt, storage, delivery and return of products

3. [자격요건]

학사 학위 소지자 선호 (물류/구매/무역학과 및 상경계열 선호)
SAP 사용 경험자 우대
적극적, 자발적, 긍정적이고 조직 적응력이 뛰어난 성격의 소유자
영어 회화 및 작문 가능한 자 (토익: 800 점 이상 수준 우대)
MS Office 사용 가능자
보훈 대상자 우대

4. [제출서류 및 제출처]

자사 국, 영문 이력서 및 국, 영문 자기소개서
제출시 제목: [Nestle Korea]_CSL Specialist (성명)
제출시 PDF 파일로 전환하여 송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기재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되면 합격 취소 또는 채용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입사지원서입사지원서
nestle_form_20161128.doc

제출처: Recruiting@kr.nestle.com

[제출기한]

2017 년 2 월 17​​​ 일 (금요일) (채용 시 까지)
입사서류는 이메일으로만 접수합니다.

결과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서류 접수기간에는 문의가 많으므로 가급적 전화 문의는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직무, 긴급 연락처(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이력서 상단에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하러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areernot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