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
JOB OPPORTUNITY
당사는 세계 80여개국에 500여 공장을 운영하는 세계 제일의 식품 회사인 스위스 네슬레 사가 한국에 100% 투자한 외국인 투자법인으로서 앞으로 당사를 이끌어갈 패기 있고 의욕에 넘치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
1. [회사명]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주요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킷캣, 네스퀵, 폴로, 거버, 부스트 등.
장기적인 안목으로 입사 후에도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의 일원으로 서 기여를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고 네슬레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지원자를 모시고자 합니다.
2. [직무 및 근무지역]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 0 명 / 서울 본사 근무
주요 담당 업무 (Key responsibilities)
◾Manage Customer Order Processing
◾Monitor Customer Claims, Return and Refusal
◾Manage the goods receipt, storage, delivery and return of products
3. [자격요건]
◾학사 학위 소지자 선호 (물류/구매/무역학과 및 상경계열 선호)
◾SAP 사용 경험자 우대
◾적극적, 자발적, 긍정적이고 조직 적응력이 뛰어난 성격의 소유자
◾영어 회화 및 작문 가능한 자 (토익: 800 점 이상 수준 우대)
◾MS Office 사용 가능자
◾보훈 대상자 우대
4. [제출서류 및 제출처]
◾자사 국, 영문 이력서 및 국, 영문 자기소개서
◾제출시 제목: [Nestle Korea]_CSL Specialist (성명)
◾제출시 PDF 파일로 전환하여 송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기재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되면 합격 취소 또는 채용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입사지원서입사지원서 nestle_form_20161128.doc
◾제출처: Recruiting@kr.nestle.com
[제출기한]
2017 년 2 월 17 일 (금요일) (채용 시 까지)
◾입사서류는 이메일으로만 접수합니다.
◾결과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서류 접수기간에는 문의가 많으므로 가급적 전화 문의는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직무, 긴급 연락처(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이력서 상단에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careernote
[삼일 PWC] 통·번역전문인력(Translator) 채용연계 인턴 채용 (0) | 2017.02.08 |
---|---|
[유니클로] 2017년 마케팅부 사원 모집 (0) | 2017.02.08 |
[지멘스 코리아] BA Order Management 채용 (0) | 2017.02.08 |
[한국 후지제록스] 2017 신입사원 공개채용(무역) (0) | 2017.02.08 |
[한국 베링거인겔하임] Business Administration Intern 채용 (0) | 2017.02.0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