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슬레 코리아]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6. 5. 26. 22:08

본문

728x90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

 

 

JOB OPPORTUNITIES

당사는 세계 80여개국에 500여 공장을 운영하는 세계 제일의 식품 회사인 스위스 네슬레 사가 한국에 100% 투자한 외국인 투자법인으로서 앞으로 당사를 이끌어갈 패기 있고 의욕에 넘치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

1. [회사명]네슬레코리아유한책임회사

주요 브랜드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네스프레소,킷캣,네스퀵,폴로,거버 등.

장기적인 안목으로 입사 후에도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의 일원으로서 기여를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고 네슬레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지원자를 모시고자 합니다.

2. [직무 및 근무지역]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0 명/ 서울본사근무

    주요 담당업무 (key responsibilities)
    • Manage Customer Order Processing
    • Monitor Customer Claims, Return and Refusal
    • Manage the goods receipt, storage, delivery and return of products

3. [자격요건]

    • 학사 학위 소지자 선호 (상경계열 선호)
    • SAP 사용 경험자 우대
    • 적극적,자발적,긍정적이고 조직 적응력이 뛰어난 성격의 소유자
    • 영어 회화 및 작문 가능한 자 (토익 : 800점 이상 수준 우대)
    • MS Office 사용 가능자
    • 보훈 대상자 우대

4. [제출서류및제출처]

    • 자사 국, 영문 이력서 및 국,영문 자기소개서
    • 제출시 제목 : [Nestle Korea]_CSL Specialist(성명)
    • 서류 기재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되면 합격 취소 또는 채용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제출처 : Recruiting@kr.nestle.com
    • application for employment.doc

5. [제출기한]

  • 2016년 6월 5일 (일요일) 도착 분 까지 - 서류 접수 후 선착순 면접 진행 예정
  • 입사서류는 이메일로만 접수합니다.
  • 결과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예정입니다. 서류 접수기간에는 문의가 많으므로 가급적 전화 문의는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직무, 긴급 연락처(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이력서 상단에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