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OPPORTUNITIES
당사는 세계 80여개국에 500여 공장을 운영하는 세계 제일의 식품 회사인 스위스 네슬레 사가 한국에 100% 투자한 외국인 투자법인으로서 앞으로 당사를 이끌어갈 패기 있고 의욕에 넘치는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
1. [회사명]네슬레코리아유한책임회사
주요 브랜드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네스프레소,킷캣,네스퀵,폴로,거버 등.
장기적인 안목으로 입사 후에도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의 일원으로서 기여를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고 네슬레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지원자를 모시고자 합니다.
2. [직무 및 근무지역]
Customer Service & Logistics Specialist–0 명/ 서울본사근무
- 주요 담당업무 (key responsibilities)
- Manage Customer Order Processing
- Monitor Customer Claims, Return and Refusal
- Manage the goods receipt, storage, delivery and return of products
3. [자격요건]
- 학사 학위 소지자 선호 (상경계열 선호)
- SAP 사용 경험자 우대
- 적극적,자발적,긍정적이고 조직 적응력이 뛰어난 성격의 소유자
- 영어 회화 및 작문 가능한 자 (토익 : 800점 이상 수준 우대)
- MS Office 사용 가능자
- 보훈 대상자 우대
4. [제출서류및제출처]
- 자사 국, 영문 이력서 및 국,영문 자기소개서
- 제출시 제목 : [Nestle Korea]_CSL Specialist(성명)
- 서류 기재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되면 합격 취소 또는 채용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제출처 : Recruiting@kr.nestle.com
application for employment.doc
5. [제출기한]
- 2016년 6월 5일 (일요일) 도착 분 까지 - 서류 접수 후 선착순 면접 진행 예정
- 입사서류는 이메일로만 접수합니다.
- 결과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예정입니다. 서류 접수기간에는 문의가 많으므로 가급적 전화 문의는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직무, 긴급 연락처(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이력서 상단에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