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네켄 코리아] 총무담당자 (사원급)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6. 7. 27. 22:17

본문

728x90

총무담당자 (사원급)

 

 

 

 

담당부서

HR Dept.

접수기간

20160720 (수요일)   ~   20160729 (금요일)

채용부서

HR Dept. 서울 - 9:00 ~ 18:00

고용형태

계약직

지원구분

신입

직급

사원  -  General Affairs Administrator

근무장소

서울

채용인원

1

 

업무내용 입력정보

 

 

 

업무내용

  • 인사부 소속
  • 1. 총무업무 담당
  • 회사 행사 지원
  • 법인차량 관리
  • 오피스 관리
  • 보안시스템 관리외 전반적 지원 업무
  • 2. 사무 업무 지원

 

자격요건 입력정보

 

 

자격요건

  • 4년제 대졸 이상의 신입 또는 관련 경력 2 이하
  • 책임감과 업무에 대한 열정이 강한자
  • 대인관계 Skill (대내외 담당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필요)
  •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오피스 활용자
  • 2 보통 이상의 운전면허소지자 (실제 운전 가능자)
  • 국내출장 가능자

근무부서: 인사부

근무기간: 계약직 1 근무 정규직 전환 검토

급여: 면접후 협의

복리후생: 4대보험 단체보험가입, 각종 경조비, 사내사이버연수원

*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우는 관계법에 의거해 우대

 

지원하러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areernot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