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XA다이렉트] 마케팅 디지털채널팀 경력 계약직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7. 4. 26. 19:13

본문

728x90

마케팅 디지털채널팀 경력 계약직 채용

 

업무내용
AXA, The Most Innovative Financial Institute, 2015 by Boston Consulting Group

AXA, No.1 Global Insurance Brand for 8-consecutive years, 2009-2016 by Interbrand


직무소개:
- Customer relationship 관리 전략에 따른 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컨텐츠 관리
- 마케팅, CRM, CS 및 상품개발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신규고객 창출, 기존 고객 갱신 및 유지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
- 다양한 고객 중심 및 비용 효율성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입원비, 운전자, 여행자 보험 상품관련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 및 이메일 마케팅 수행

 

주요업무:
- Digital & Consumer Experience 마케팅 팀의 일원으로 다양한 고객 여정에 따른 고객경험전략 (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 고객 유치, 유지, 갱신) 을 수립 및 수행
- 다양한 고객 접점에 일관적이고 공통된 대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프로세스 수립 및 관리
- 마케팅 부서 등과 협업하여 사이트로의 트래픽 창출 및 sales lead 창출
- 고객의 편의성 뿐 아니라, 고객 전환 및 보험가입 전환을 위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  


응시자격:
▶ 학력사항
- 정규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 마케팅/통계/커뮤니케이션 전공자 우대

▶ 경력사항
- 고객 중심의 비지니스에서 최소 1년 이상의 관련 업무
- 금융 또는 이커머스, retail 등에서의 경력 선호
- CRM 마케팅 전략 수립/시행 경력 (고객 유지, 포인트 시스템, 로열티 시스템, 이메일 마케팅 등)

▶ 필요역량
- 고객 중심의 전략적 사고
- 주도적/사업가적 성취자
- 관련 부서와 원할한 업무 수행을 가능케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세부적 사항에 대한 빈틈없는 주의 능력 


근로조건:
- 근로기간: 1년
- 근무지: 서울 본사 (서울시 용산구)
- 급여 및 복리후생: 회사 내규에 따름 

 

■ 지원방법: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www.axa.co.kr - 홈페이지 하단 [인재채용] - [일반직 지원하기])

 

■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 및 테스트 전형
3) 최종합격
※ 합격자恨 개별 통보 

지원서 접수기간 : 2017년04월19일 ~ 05월03일 까지

 

기타사항
※ 문의: recruiting@axa.co.kr / 02-3479-3026 

지원하러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areernot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