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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 P&C - HR Administrator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7. 8. 17. 1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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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 P&C - HR Administrator

 

Job Description 

*Benefit
스텝세일 취합 및 물류 리스트 작성
P/A 대상자 업데이트 / 신청 list 작성 
패밀리세일 업데이트
WEDDING KIT 신청
주류신청 
화환 및 장례용품 신청
매월 생일 / 추석, 설 포인트 부여
자기계발비 소명처리 및 정산 / 복지카드 서류 취합 및 전달
오프라인 명함 신청 
복지카드 (복지포인트지급)

 

*Compensation (급여 관련 공제, 4대보험)
학자금 명세서 신고 (2개 법인신고)
4대보험 EDI 취득/상실/휴직자 처리
급여공제 파일 작성 (staff sales , 주류)
급여 raw data (근태) 리뷰

 

*Others
finance 전달 자료 만들기 
증명서
재직확인
문구류 
 
Job Requirements

• Fresh Diploma Holders
• Good MS Office skills ( Excel, Word)

 * 파견 계약지 포지션으로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제출서류 : 영문이력서(resume), 국문이력서/자기소개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제출)
접수방법 : 이메일: eunjinkim@diormail.com

첨부파일 :

[LVMH]입사지원서.doc

 

마감일 : 2017-08-23
채용담당 : 인사담당자 ( 02-3438-9647 )

http://cafe.naver.com/careern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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