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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제일은행] 기업금융 운영센터 업무 담당자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6. 5. 16.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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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제일은행 기업금융 운영센터 업무 담당자 기간제 직원 채용

 

 

 

 

 

 

 

 

 

담당업무:
•수출입 관련 서류의 심사, 보관, 분류 및 전달 업무
•은행 간 communication 수간인 Swift 전문 작성
•기업체의 무역 및 금융 결제 지원 업무

 


자격요건:
•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 자
•고객 중심적 사고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능력
•외환기초, 무역 실무, 무역 영어, 수출입 기본 지식 보유자 우대
•엑셀,PowerPoint 등 MS-Office 활용 능력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 능력
•새로운 업무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근무조건 :  계약직(12개월)
 


근무지: 서울

지원기한 :  2016년 5월 22일까지
 

 

지원/채용절차:

•온라인 지원 http://standardchartered.saramin.co.kr
•서류전형-면접 전형-최종 합격
•서류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면접 진행
 

 

기타


● 전형일정은 당행사정에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E-mail을 통한 개별지원은 받지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SC제일은행은 법률상 고용평등원칙을 준수하며, 국가보훈, 장애인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문의사항 : SC제일은행 인사지원부 public0112@s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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