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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후지쯔] 영업 신입사원 (인턴) 채용

채용 뉴스/수시채용정보

by 커리어브릿지 2017. 4. 19.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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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사원 채용공고

 

한국후지쯔에서는 아래와 같이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1개월 인턴과정 이후 평가를 통해 정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인턴기간 중에는 소정의 급여가 지급됩니다.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전형 → 인적성검사 → 2차면접전형 → 건강검진 → 인턴기간* → 정사원채용
 
*인턴기간(1개월) 이후 평가를 거쳐 정사원 채용여부 결정
 
자격요건 (공통)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전공무관
•2017년 5월부터 Full time 근무가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업무소개 및 자격요건 

인원 

하드웨어 및 솔루션영업 

▶유통산업분야 고객의 산업 및 IT환경을 이해하고 현재 IT트렌드를 반영한 최적의 하드웨어 및 솔루션 제안 및 영업

- 문제해결 능력 및 팀으로서 협력적으로 일할 능력이 있는 자
- 계획적으로 일하며 긴급상황에 대한 신속한 상황 대처 능력이 있는 자
- Global 업무수행이 가능한 자
- 유통산업분야에 적용되는 하드웨어, 솔루션 등 영업 전문가가 되고 싶은 자

 

[우대사항]
-영어 또는 일본어 가능자 

 0명

 

접수기간

2017년 4월 18일(화) ~ 2017년 4월 27일(목) 자정 12시까지
 
접수방법 등
•입사지원서(한국후지쯔 양식) 이메일 제출 (제출 이메일 : recruit@kr.fujitsu.com)
•서류전형결과는 5월중 개별연락을 드립니다.
•접수된 서류는 전형 후 반환되지 않으며 일정기간 경과 후 파기합니다.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입사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예: 프리젠테이션 심사 등)
•당사에 적합한 인재가 없는 경우 추가 입사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무지역

- 한국후지쯔 본사 (서울 종로구 종로1 교보생명빌딩)
 
복리후생 제도

정사원 채용시 복리후생 제도

 •주 35시간 근무제
•초과근로수당지급
•대체휴가제도
•미사용연차휴가보상제
•퇴직금누진제
•법정휴가 외 하계휴가, 동계휴가, 명절휴가, 연말연시휴일
•선택적복리후생 제도
•본인학자금(대학원 등) 지원
•자녀교육비 지원
•근속포상 및 해외여행(5년, 10년, 20년근속)
•대부제도(주택자금 대부, 의료비 대부)
•직원 건강검진, 단체생명 및 상해보험 가입
•여가지원(회사 법인콘도, 사내 동호회 지원)

 

문의처

한국후지쯔 인사부 백승호 차장 (☎3787-5646, e-mail: recruit@kr.fujitsu.com)

지원하러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areern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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