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넘나 귀여운 GS25 미키미니 바틀넛츠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5. 19. 17:15

본문

728x90

 

 

 

 

 

GS25 한정판

미키&미니 바틀넛츠!

 

 

 

 

 

 

 

 

 

 

요즘 요게 SNS에서그렇게 핫하다면서요?

 

그래서 우리도 득템했어요

여의도 근처 GS25는 다 돌고돌아

겨우겨우 사온...

이게 대체 뭐라고...

(커브 직원들은 다들 키덜트라는 소문이...)

건강에 좋은 견과류니까요! 아하하

 

 

 

 

 

 

 

 

 

 

 


가격은 개당 9,900원이예요.

 

트라이탄 소재(젖병소재)라 뜨거운 물을 담아도 좋고

환경호르몬도 안나온다니
정말 착하네요ㅎㅎ

 

게다가 견과류도 가득가득 들어있으니

그리 비싸지만은 않은 가격인 것 같네요.

 

올레KT 고객은 할인까지 가능하니

꽤 괜찮은데요?!

(두개나 산거 합리화중...)

 

 

 

 

 

 

 

 

 

 

 

자세한 설명은 여기서~

(왕 친절)

 

 

 

 

그럼 이제

포장을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자잔~~~~~

 

 

 

 

 

 

 

 

 

 

 

 

 

 

 

 

 

 

뚜껑도 귀엽고 프린팅도 귀엽고ㅠㅠ

필터로 찍으니까 더 이쁘네요ㅎㅎ

 

요 아이들

붙여놓고 자세히 들여다보면

 

 

 

 

 

 

 

 

 

 

 

 

 

 

 

 

(.....크르르르릉)

 

자 요렇게 들고 한번 찍어주시고~!

 

이제 안을 살펴볼까요?

 

 

 

 

 

 

 

 

 

오호~

견과류 부스러기가 미니 귀에 묻을까

은박 덮개가 씌워져있는 센스에

한 번 감탄한뒤

 

안에 요렇게 친절하게

마개까지 또 들어있는 걸 보고

두 번 감탄했어요

 

참으로 알찬 구성이군요!

(보틀 홍보대사인줄...)

 

보틀 안에는

호두, 아몬드, 땅콩, 크랜베리가 들어있네요.

 

 

음...아무리 봐도

한정판+이쁜 디자인+ 견과류가

이렇게 가득 들어있는데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합리화2)

 

미키, 미니 매니아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더 귀엽답니다ㅎㅎ

 

 

 

다이어트에 좋은 견과류지만

간식으로 먹을거예요^^하하하

 

 

 

 

그럼 이만

 

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