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알볼로 신메뉴 황금팥지 먹어본 후기!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5. 23. 19:28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저녁식사 하셨나요?

저희는 저녁으로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어요

 

 

커브에는...피자 덕후가 세 분이나 계셔서
2주에 한 번...?쯤은 꼭 피자를 시켜먹는데요

 

오늘 먹은

피자알볼로 '황금팥지' 피자에

푹 빠졌답니다 ㅇ_ㅇ

 

 

 

여기는 콰트로포르마지오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매번 그것만 시켜먹다가...


오늘은 새로나온 신메뉴 도전...

황금팥지라고 들어 보셨나요?ㅎㅎ

 

 

 

 

 

 

 

 

 

 

요로케 두개 주문!

매일 먹던 피자 그리고 새로운 피자 두가지ㅎㅎ

 

가격은 둘 다 똑같아요

 

L 24,000

R 19,000

 

요즘은 어플도 나와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ㅎㅎ

 

 

 

 

 

 

 

 

 

 

 

 

피자 도착!

너무 단피자만 시켰나...

굉장히 노랑노랑 하네요ㅎㅎ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에도 좋다지만

알록달록 하지 않아도

달기만 달달달달해도

그래도 너무 맛있던걸요...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콰르로 포르마지오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는
네가지 최고급 천연 치즈인

그라나파다노, 고르곤졸라, 생모짜렐라치즈, 끼리치즈가 들어간

이태리식 모듬 치즈피자래요.

 

 

사실 열 번 가까이 시켜 먹었지만

무슨 치즈들이 들어간지도 모르고
꿀 잔뜩 찍어서 맛있게 먹기만 했었는데


포스팅 하려고 찾아보니
치즈의 종류가 참 많이도 들어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피자도 너무 맛있지만

 

오늘은 신.메.뉴 인

황금팥지가 주인공이니

 

 

빨리 넘어가볼까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이거슨 비교샷...!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이 비주얼 보이시나요?
완전 군침...


저희는 보통 달달한 피자를 자주 먹거든요
이건 완전 취향 저격...ㅠㅠ

 

 

 

 

 

 

 

 

 

빨리 먹고싶어서

사진찍는거 기다리는 시간도 아까운

ㅎㅎㅎㅎㅎㅎ

 

 

 

 

 

 

 

 

 

황금팥지에는
팥 무스, 고구마 무스, 파인애플이 들어가요


뭔가 달달하면서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오묘한데 계속 먹게되는 맛...?

 

아 그리고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중간에 익힌 양파가 들어가는데
양파 덕분에 안질리고 많이 먹을 수 있는 것 같........
(양파 잘 안먹는 저도 맛있게 먹는다는...)

 

 

특히 알볼로는 도우가 흑미여서

끝부분까지 맛있어요ㅎㅎㅎㅎ

 

 

 

 

 

 

 

 

음...칼로리는...

그냥 무시하고 드시는 걸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홈페이지에서 캡쳐해 왔어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ㅎㅎㅎㅎㅎㅎ

 

 

 

 

 

 

 

그렇다고 합니다.

 

 

음...

결론은 신메뉴 황금팥지 피자

맛있게 먹었다는거..?

 

 

달달한 피자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강추강추

(피자알볼로 직원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