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드포갈릭 쿠폰/할인해서 저렴하게 먹고오기!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5. 30. 21:11

본문

728x90

 

 

패밀리레스토랑의 좋은 점은 바로

 

쿠폰이나 할인 정보가

 

많다는 점이 아니겠어요?ㅎㅎ

 

(아래 이미지는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5월 29일까지 진행하는

 

 매드포갈릭 할인쿠폰

 

이틀 전에 뒤늦게 알고

 

급하게 갔더랬죠

 

(이런 건 꼭 가야해!!!!!!)

 

 

 

 

 

 

 

 

 

 

 

 

사무실에서 걸어서 5분거리인

 

매드포갈릭 여의도점!

 

 

 

다같이 오랜만에

 

불금 겸 회식 겸 외식을...

 

(왠지 매일 회식하는 것 같은 기분)

 

 

 

 

 

 

 

 

 

 

입구에 들어가면서 보이는

 

마늘로 꾸며놓은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예뻤어요.

 

아마 가짜였겠죠????

 

(마늘 냄새가 안났음...ㅋㅋㅋ)

 

 

 

 

 

 

 

 

 

 

 

메뉴판을 자세하게 찍었어야 하는데

 

카메라 배터리가 없는 관계로

 

급하게...

 

 

(지금보니.....

 

저 사진에 보이는 디저트들

 

너무 먹고싶다는....)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요 갈릭 빠네는 사실

 

사진만 보고선

 

마늘맛 빠네 파스타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마늘빵 두조각이었어요...

 

(괜히 착각하고선 실망했다는...-_-)

 

 

 

너무 배가 고파서

 

이름만 보고 막 시켰더니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다행:)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친절하게

 

오.리.지.널.마.늘.빵 이라고

 

메뉴 소개가 되어있네요 하하하하

 

 

 

 

 

 

 

 

 

 

 

 

 

요건 갈릭 더블 치즈 퐁듀인데요

 

스테이크에 같이 나오는 사이드인데

 

추가로 시키면 이렇게 나와요.

 

 

 


고소한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치즈,

 

매쉬드 포테이토가 어우러진

 

매드포갈릭만의 부드러운 특제 치즈 퐁듀라고

 

메뉴판에 쓰여있네요. ㅎㅎㅎㅎㅎ

 

 

 


마늘빵이나 스테이크에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치즈 늘어나는게 진짜 대박 ㅠㅠ

 

 

 

 

 

 

 

 

 

 

 

파스타 먹으러 가면 꼭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ㅎㅎ 믿고먹는 맛이랄까...

 

 

 

5월 쿠폰으로 할인받아서

 

5천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꺄르륵><

 

 

 

 

겉에 바삭한 부분 보이시나요?ㅎㅎㅎㅎ

 

 

 

 

 

 

 

 

 

 

 

 

크랩&랍스타 파스타

 

요거는 게살과 랍스타가 들어간

 

갈릭크림 파스타예요

 

이 사진이 왜 하나밖에 없냐면...

 

 

 

 

사진찍는 저를 제외한 다섯 분께서

 

반짝이는 눈빛으로

 

포크를 들고 바라보고 계시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한장 찍고

 

10초만에 사라졌다는 사연...

 

 

 

게살 맛이 무지 진했어요!

 

느끼한 거 좋아하는 저는 완전 강추 :)

 

 

 

 

 

 

 

 

 

 

 

 

 

요것도 쿠폰으로 12,000원에

 

정말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던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옆에 보이는 사이드는

 

위에서 보여드렸던 치즈퐁듀예요

 

같이 먹으니까 진짜

 

대박 킹왕짱 맛있었어요ㅠㅠ

 

(맛없는건 뭔데...)

 

 

 

 

 

 

 

 

 

 

 

 

얘가 제일 유명한?

 

인기많은? 메뉴래요

 

갈릭 스테이크

 

이름도 정말 정직한데

 

여러가지 방법으로 조리한 마늘이 들어갔대요.

 

 

 

립아이 스테이크인데

 

갈릭 후레이크를 무슨

 

스테이크가 안보이도록 뿌려주시네요...

 

 (너무 좋음)

 

 

 

 

 

매드포갈릭에는

 

모든 메뉴에 마늘이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마늘냄새도 안심하고

 

전체적으로

 

그냥 정말 맛있는 마늘맛?이 나요

 

 

 

 

 

 

 

 

여기는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매우 개인적인 생각)

 

 

 

고르곤졸라 피자로는 부족해서

 

추가로 주문한

 

스노우 갈릭 피자

 

 

얘는 마늘맛이 굉장히~~ 많이나는데

 

대박맛있어요...

 

계속 맛있단 말밖에 안나오는데

 

진짜 정말정말 다 맛있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먹었던

 

이름도 참 긴 너란 파스타...

 

6 CLOVE GARLIC GORGONZOLA PENNE

 

굳이 한글 이름을 읽어보자면

 

식스 글로브 갈릭 고르곤졸라 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호불호 심하게 갈릴 맛이예요

 

정말 고르곤졸라 매니아시라면

 

고소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

 

 

 

꾸리꾸리한 맛을 즐기시는 분이 아니라면

 

절대로 드시지 마세요

 

그리고 굉장히 느끼해요ㅋㅋㅋ

 

(물론 치즈 매니아인 우리는 다 먹었지만)

 

 

 

 

 

 

사진을 못 찍은 메뉴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매드포갈릭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영혼 가득 담아)

 

 

 

여섯 명이서

 

메뉴 여덟 개? 정도 시켜서

 

싹싹 배부르게 먹고

 

살짝 모자랐다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

 

 

 

 

 

 

계산하려고 나와보니

 

올레 KT 멤버쉽 고객은

 

20%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저희는 메뉴를 많이 시켜서

 

쿠폰을 쓰는 것보다

 

이게 더 저렴했는데

 

아무도 KT인 분이 없어서...ㅠㅠ

 

아쉬운대로 다음엔 멤버쉽카드를 들고

 

또 방문해야겠어요!

 

 

 

 

 

 

 

 

 

 

 

 

 

캐셔 옆에서

 

마늘 조형물 구경하기

 

 

이거 볼수록 귀여운 듯 해요

 

냄새도 안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올 때는 배고파서 아무것도 안보였는데

 

나오는 길에 보니

 

이렇게 천장 인테리어가 예뻤네요ㅎㅎ

 

 

 

 

 

밝을 때 들어왔는데

 

나올 때는 캄캄하네요.

 

 

 

 

이 날은 정말

 

배부르고 신나는 불금이었답니다 :)

 

매드포갈릭 후기는

 

맛있다 맛있다 너무 맛있다

 

뿐이어서 시시하셨을수도.....

 

그치만 재방문 의사 100000000%

 

다음엔 디저트도 시켜먹을거예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마칠게요.

 

앞으로 여의도 맛집 포스팅

 

많이많이 하겠습니당 헤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