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바게트 떠먹는 블루베리 케이크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1. 20:04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트 신메뉴인

 

떠먹는 블루베리 케이크

 

시식후기를 올려보려 해요:)

 

 

 

 

 

특별한 날이어서 먹은 건 아니구요..!

 

합격한 학생이

 

인사 겸 선물로 가져와서

 

다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케익 덕후들은 신났다고 한다)

 

 

 

 

 

 

 

 

 

 

 

 

이 사진 지나가다 많이 보셨을텐데

 

파리바게트 매장마다

 

이렇게 포스터로 붙어있더라구요~

 

(혹은 딸기리코타치즈케이크)

 

 

 

홈페이지에 이렇게 나와있길래

 

가져왔어요 :)

 

 

 

 

 

 

 

 

 

 

 

 

요건 영양성분표인데

 

사실 저희는 이런거 무시하고

 

그냥 먹습니다.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명언이 있으니까요!!!!!

 

 

 

 

그럼 이제

 

박스를 뜯어볼까요?

 

 

 

 

 

 

(오백장 찍고 안흔들린 사진만 골랐.....)

 

 

 

 

 

 

 

 

 

 

 

 

 

아아악

 

비쥬얼 진짜 대박이었어요

 

 

 

너무 이쁘게 담겨져있어서

 

꺼내기도 먹기도 아까웠다는...ㅠㅠ

 

 

 

 

 

 

 

 

 

 

 

 

 

꺼내는중...(뒤적뒤적)

 

 

 

 

 

 

 

 

 

 

 

짜잔...!

 

보통 어딜가나 사진만큼 비주얼이 안나오던데

 

이건 진짜

 

포스터 사진이랑 완전 똑같아요...!

 

 

 

블루베리와 블루베리무스, 생크림, 블루베리 잼(?)이

 

가득가득 올려져있었는데

 

블루베리도 크고 싱싱하더라구요ㅎㅎ

 

 

 

 

 

 

 

 

 

 

 

 

케익 판 모서리쪽에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

 

 

 

블루베리 주요성분 중 하나인

 

항산화 물질 "안토시아닌"은

 

특유의 검푸른 색상으로

 

이물질로 오인될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라고 적혀있었어요.

 

(먹는데 전혀 아무런 상관이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먹는 케이크니까

 

숟가락으로 과감하게(사실 소심하게...)

 

 

 

모 팀장님께서

 

떠먹는 거니까

 

과감하게 먹어야 한다며

 

이렇게 밥숟가락을 손에 쥐고 오셨어요ㅎㅎㅎ

 

 

 

 

 

 

 

 

 

 

크게 한숟갈

 

떠먹으면 됩니다. 냠냠

 

 

 

 

 

 

 

 

 

침 고이는 비주얼이죠?

 

 

 

빵도 촉촉하고

 

전체적으로 술술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요거트 맛도 나는 것 같고

 

크림이 더 많은데도

 

느끼함보다는 부드러웠어요.><

 

 

 

 

사실 얼마 전에 먹은 일반케이크는

 

'아..그냥 케이크 맛이네' 였는데

 

얘는 인기있는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

 

 

 

떠먹는 딸기리코타치즈케이크

 

맛있다던데

 

시즌이 끝나기 전에

 

꼭 먹어보고 포스팅해야겠어요><

 

 

 

 

요즘 포스팅 핑계로 자꾸 맛있는걸 먹는데

 

이래도 되는건지.....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