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40% 할인받아 주문하는법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3. 16:10

본문

728x90

 

 

 

오늘 같은 금요일에는

 

피자가 땡기네요

 

 

 

사실 매일 먹고싶으면서...

 

왠 금요일 타령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도미노 피자에서 문자가 왔어요

 

모든 피자 40%할인! 도미노 메가위크!!

 

라고....

 

 

 

저희는 치킨보다 피자를 더 좋아해서

 

1~2주에 한 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보통은 피자알볼로에서 시켜 먹는다고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었는데

 

 

 

 

이렇게 할인할 때는 또

 

가끔 바람을 피곤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도미노 피자 주문하는 방법

 

친절하게 알려 드리려구요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이렇게 대문짝만하게

 

메가위크 40% 할인을

 

알려주고 있답니다 호호

 

 

 

 

 

 

 

 

 

 

 

 

 

5.30(월) ~ 6.5(일)

 

일주일 동안 진행하고 있어요

 

벌써 금요일이지만

 

아직 오늘부터 주말이 있으니

 

안심하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

 

 

 

모든 피자가 40프로라니...츄르릅.....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제일 먼저 할 일!

 

로그인이죠.

 

 

 

회원이 아니신 분은

 

비회원으로 주문하셔도 상관없지만

 

이 귀찮은 걸 처음 한 번 해놓으면

 

다음 번 주문이 편하기 때문에ㅎㅎ

 

(저는 피자 덕후이기 때문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

 

 

 

 

 

 

 

 

비회원이신 분들은 이렇게

 

이름과 휴대폰 인증을 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고정되어 있는

 

빨간색 버튼 보이시죠?

 

인터넷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 방법이 이렇게 뜨는데요

 

방문포장주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체크 표시는 제가 한거예요!)

 

 

 

40% 메가위크 할인은

 

방문포장만 할인이 적용되니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방문포장주문을 클릭하고 나면

 

매장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한 번 주문하면

 

자동으로 저장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매장은 최대 5개까지 등록 가능해요.

 

 

저희는 여의도점이 가까우니까

 

지난 번에 등록해두었던 여의도점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메뉴 선택 클릭

 

 

 

 

 

 

 

 

그럼 진행중 이벤트 창이 뜨는데요,

 

이렇게 또

 

40% 할인을 열심히 홍보하는

 

도미노피자ㅎㅎ

 

옆에 2, 3, 4, 5번 탭을 눌러보시면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가 보여요.

 

 

 

40% 할인주문에서는

 

중복 할인이나 쿠폰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창은 조용히 닫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드디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와요!

 

어머나세상에 저 토핑들좀 보세요...

 

(요즘 제가 밀고있는 말툰데

 

홍 모 팀장님께서 자꾸 물들고 계심)

 

 

 

모든 피자가 40% 할인중이기 때문에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박.

 

 

 

 

 

 

도미노피자=치즈케이크샌드

 

저한테만 적용되는 공식일수도...

 

 

저번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듯이

 

저를 포함한 우리 커브 식구들은

 

단 피자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이건 진짜 너무 대박 최고 완전 맛있어요ㅠㅠ

 

알볼로 콰트로치즈만큼 맛있어요ㅠㅠㅠ

 

 

네 이렇게 저처럼 감격의 눈물을 마구 흘리면서

 

먹고싶은 피자를 클릭하시면

 

 

 

 

 

 

 

 

 

피자를 클릭하시면

 

도우, 사이즈, 수량을 정할 수 있어요

 

옆에는 설명이 나와있기 때문에

 

방금 눌렀던 피자가 마음에 안 들 때에는

 

엑스누르고 다른 걸 고르시면 된다는!

 

 

 

원하시는 도우, 사이즈, 수량을 정하셨다면

 

그리고 피자 담기를 클릭해주세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도우가 고정이라 그대로 했어요~

 

 

 

 

 

 

 

 

 

 

피자 담기 버튼을 누르고 나면

 

옆에 장바구니가 열리면서

 

가격이 뜨고(할인 전 가격)

 

핫딜 팝업창이 열립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중복 할인이 안되니까

 

닫기 버튼을 누르고

 

 

 

 

 

 

 

 

 

32,900원 가격을 보고

 

왜 40%가 아니지? 라고 놀라지 마시고

 

주문 완료/할인 선택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결제창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ㅎㅎ

 

 

 

 

 

 

 

 

 

 

 

이렇게 할인 선택 창이 뜹니다.

 

자동으로 메가위크 모든 피자 40% 할인에

 

체크되어 있네요.

 

 

제대로 선택한 게 맞는지 확인하시고

 

다음 단계/주문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주문을 확인하시고

 

피자를 수령할 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이름과 전화번호 작성 후에

 

 

도착 예정시간을 체크합니다.

 

15분후 매장방문수령이나,

 

오늘 방문 가능한 시간을 선택해서 수령할 수 있어요.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면 적어주시고

 

결제방법을 체크합니다.

 

 

미리 결제하셔도 되고, 수령할때 결제하셔도 되니까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된다는 :-)

 

 

 

여기서

 

결제하기/주문완료 누르면

 

 

 

 

 

 

 

주문 끝! 참~쉽죠?

 

포장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확인하면 끝!

 

 

 

 

 

내 피자가 잘 구워지고 있는지

 

궁금하실 때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합니다.

 

 

 

 

 

 

빨간 색으로 그려진

 

..ing 아이콘 보이시나요?

 

그럼 피자를 만들고 있다는 뜻이예요.

 

 

 

여기까지 확인하시면

 

정말 끝!

 

간단하고 저렴하게 피자를 드실 수 있어요 호호호

 

 

 

 

 

그럼 이만

 

피자 찾으러 달려가볼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