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쿨푸드 여의도 ifc점에 다녀왔어요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5. 26. 17:29

본문

728x90

 

 

 

 

 

뭐먹지? 하는 고민은 정말...

평생...매일매일 하는 듯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낯선 곳에 가면

근처 맛집을 찾아보곤 하는데

요즘엔 맛집이 너무너무 많아서

 

 

새로운 메뉴에 도전할 지 말지

고민이 될 때는

결국 프랜차이즈를 찾게 된다는...ㅎㅎ

(안전빵...이라고할까요...?ㅋㅋㅋㅋ)

 

 

여의도가 낯선 곳은 아니고 동네지만!

그래도 오늘은

스쿨푸드가 너무너무 먹고싶었기 때문에!

 

 

오늘은 믿고먹는 스쿨푸드 포스팅ㅎㅎ

 

 

 

 

 

 

 

 

 

 

 

 

여의도 ifc몰에 있는 스쿨푸드

 

저녁 시간에 가면 사람이 많아서

조금 일찍 갔더니 자리가 많았어요~

 

 

 

 

 

 

 

 

 

 

천장에 달린 등도 예쁘고~

 

 

 

 

 

 

 

 

 

 

(메뉴판 찍는 걸 깜빡..)

 

스쿨푸드에 가면 꼭 먹는 메뉴~

베스트 메뉴인

철판장조림버터비빔밥(너 이름도 참 길다)이랑

 

소이까르보나라떡볶이,

떡순이모듬,

고로케샐러드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제일 먼저 에이드가 나왔어요

 

 

밥은 언제나오나...............

에이드로 굶주린 배를 채우고 있었더랬죠

ㅎㅎㅎㅎㅎㅎ 

 

 

 

 

 

 

 

 

 

 

 

 

 

 

 

짜잔

 

드디어 등장한 요아이....!

요거요거 무조건 먹어야하는 베스트메뉴!!!!

(사진 찍는거 기다리는 시간도 아까운...)

 

 

 

 

 

 

 

 

 

 

 

스쿨푸드가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라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죠...?ㅋㅋㅋ)

 

"이것은 0.8인분이야" 외치며

셋이서 순식간에 해치웠어요

 

 

 

 

으흐흐흐흐흐

다음은

여자들끼리 가면 꼭 시킬만한

소이까르보나라떡볶이!

 

 

 

 

 

 

 

 

떡볶이에 당면까지...

 

 

 

 

 

 

 

 

열심히 사진찍고 있는데

 

빨리 먹고싶다며 젓가락을 내미셨던...

(제 포스팅 방해하지 마시라구욧)

 

 

 

 

 

 

 

 

 

 

 

빛을 제대로 받았는지

떡볶이에서 광이나네요^^

 

이거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또 먹고싶은...

 

 

 

 

 

 

 

 

 

 

 

 

 

 

다음은 모짜렐라 치즈 떡순이모듬이예요.

(너도 이름이 참 길구나)

 

떡볶이, 순대, 군만두, 계란까지

참으로 알찬 이 구성에다가 치즈까지 올려서

더 맛있는ㅎㅎㅎ

 

 

보통은 길떡을 많이 먹는데

길떡에다 이렇게

여러가지를 먹고 싶은 날에는

떡순이 모듬을 추천할게요

 

 

 

 

 

 

 

 

 

 

 

이 사진을 보고 있으니까

자꾸 구데타마가 생각나는거예요...

 

 

 

 

 

 

 

 

 

 

 

그래서 이렇게 그려봤는데

어때요 닮았나요?ㅎㅎㅎ

 

 

(가여워서 먹기가 미안해짐)

 

 

 

 

 

 

 

 

 

 

 

 

 

요건 사이드메뉴인 고로케샐러드인데

세 가지 맛 고로케가

(채소, 카레, 감자고로케)

 

반씩 잘라져서 나오는데

우리가 알고있는 그 맛이 나요ㅋㅋㅋ

맛있어서 혼자 다먹............

배부르게 열심히 먹고나니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ㅎ

 

 

 

ifc몰 지하에는 맛있는 곳이 많은데

오늘은 여기갈까 저기갈까 두리번거리며

고민하면서 쭉~ 들어오다보면

 

정면에 스쿨푸드가 딱 보여요

그러다보면 어느새 들어와 앉아있는ㅋㅋㅋ

 

 

여의도에 가면 꼭 가봐야하는 맛집이라고 하기는

좀 어렵겠지만

믿고먹는 맛집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여의도 맛집으로 추천할래요><

 

 

 

그럼 오늘의 먹방은

여기까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