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먹방] 즉석떡볶이 전문점 오락 + ifc 백미당 아이스크림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10. 13. 23:08

본문

728x90

 

 

오랜만에 먹방포스팅!

 

오늘은 여의도에서 나름 유명한..ㅎㅎ

 

미원빌딩 지하에 있는 "오락"에서

즉석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저번에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반했는데

거의 반 년만에 다시 오는 것 같네요

 

사무실에서 은근히 멀어서

꽤 걸어가야해요!

 

 

 

 

 

포스팅 할 생각으로 찍은게 아니여서

입구나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_ㅜ

 

(사실 배고파서 미친듯이 달려드느라고....)

 

 

 

 

 

 

 

 

 

 

 

 

 

아이폰에서 '밝음'으로 찍으면

더 맛있어보이게 찍힌다는거...

 

아...떡볶이 색이 참 곱네요

ㅎㅎㅎㅎㅎㅎ

 

 

 

 

 

 

 

 

 

 

벽에는

떡볶이도 먹고싶고 술도 땡길때 "오락"
이라고 적혀있었어요ㅎㅎ

 

 

여기는 술도 팔고, 다른 술안주들도 있던 것 같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른 분들은 이것저것 다른 메뉴도 드시더라구요~

 

 

항상 떡볶이만 먹었었는데

다음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즉석떡볶이에 라면사리는 필수 아닌가요?

(쫄면사리도 추가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락 즉석떡볶이는 적당히 매우면서 달달한게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

(개인적인 생각)

 

 

 

 

 

 

 

 

세트메뉴를 먹으면 볶음밥도 포함이라는~~~~

즉석떡볶이는 역시 볶음밥이죠

 

 

너무 배고파서 그랬는지

감동적인 맛이었어요ㅋㅋㅋ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먹고선

후식 먹으러 고고싱!

 

 

 

 

 

 

 

 

 

ifc몰에 백미당이 언제 생겼는지!!!!!!

저는 오늘 알았어요ㅎㅎㅎ

(신나서 춤을 춘다)

 

 

지하 푸드코트쪽에 없어서 그런가

은근히 쌩뚱맞은 위치에 있었어요..

 

L1에 있던 것 같은데

카페베네 있는 층이었어요ㅎㅎ

 

 

 

 

 

 

 

 

 

 

아이스크림만 파는 줄 알았는데

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엄청나네요...

 

가격이 싼 편은 아니라

고민하고 고민하다

결국 그냥 유기농 아이스크림으로...

 

 

 

 

 

 

 

 

 

 

두유랑 우유중에 고민하다가

우유를 시켰는데

 

개인적으론 두유가 더 고소한 것 같아요 ㅎㅎ

 

백미다 아이스크림은 정말

진짜 뭔가 유기농 진한 맛... 고급진 맛이 나요

 

 

 

 

 

 

 

 

이렇게 아이스크림도 한 컵 비우고

오늘 먹방 마무리!!!!!!!

 

 

여의도에서 매일 뭘 먹어도 먹어도

끝없이 맛있는 곳이 엄청 나오네요...

(그냥 먹는건 다 좋은듯)

 

 

앞으로 부지런하게 포스팅해야겠어요 :)

 

 

그럼 이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