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털기: 미니스톱 리얼쫄볶이, 매콤순대, 햇반 황태국밥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7. 1. 17:36

본문

728x90

 

 

 

 

오늘은 출출한 낮에

편의점 털기 먹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처럼 간단하게(?응?)

가끔 이렇게 아점을 먹어요.

 

 

 

 

 

 

 

 

굳이 편의점에서 사 온 이유는...

그냥...?

오늘은...비도 오니....왠지

MSG(마싯쥐)를 잔뜩 느끼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 안에 일회용 숟가락이 들었나

열어봤더니 아무것도 없네요...ㅋㅋㅋ

(빙수도 아니고....)

 

숟가락은 컵 안에 들어있어요~

 

 

 

 

 

 

 

요로케...

참 감동란도 있었는데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ㅠㅠ

요거 진짜 맛있는데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햇반 컵반이래요

요즘 편의점에서 이렇게 나오던데

혹시 보셨나요?

 

햇반이랑 국 스프? 가들어있어서

종류별로 여러가지가 있는데

은근히 든든하고 맛있어요.

(우리가 아는 익숙한 그 맛)

대량으로 구매해 사무실에 쟁여놓고

먹는 중이예요ㅋㅋㅋ

 

오늘은 황태국밥 컵반 너로정했다!

 

 

너부터 뜯어보자

 

 

 

 

 

 

 

햇반이 이렇게 컵에 뚜껑처럼 닫혀있는데

이걸 열면

안에 황태국밥 국물, 건더기 스프와

일회용 숟가락이 들어있어요.

 

 

 

 

 

 

 

 

 

 

저번에 오뚜기? 에서 먹었던건 스프였는데

얘는 액체로 된 국물이 들어있더라구요ㅎㅎ

 

 

 

 

 

 

 

먼저 컵에 들은 내용물은 다 꺼내고

햇반을 뜯어주고

 

 

 

 

 

밥을

 

 

 

숟가락으로

 

 

쓱쓱

 

 

 

 

밑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넣고

 

 

건더기스프를

 

 

탈탈탈탈

 

 

 

 

 

 

 

 

 

(먹음직)

 

 

 

 

그리고 황태국밥 밑국물을

 

 

 

 

 

 

 

 

부어주시고(윤기)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줍니다.

 

 

 

 

 

 

잘 저어주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데우기.

 

황태국밥이 데워질 동안

리얼 쫄볶이에게

빛의 속도로 달려갑니다.

 

 

 

 

 

 

 

 

 

 

저번에 리얼 떡볶이를 먹고 반해서

오늘은 리얼 쫄볶이!

 

쫄면+떡볶이가 함께 들어있어요ㅎㅎ

 

 

 

 

 

 

 

 

 

 

 

손이 안보이게 마구 꺼낸 뒤

 

 

 

 

 

 

떡볶이떡

 

 

우르르르

 

 

(달라붙은 떡 떼는중)

 

 

쫄면 넣고

 

 

건더기스프 영혼까지 탈탈탈탈

 

 

제일 중요한 떡볶이소스

 

 

부어주면

 

 

 

 

 

 

 

 

 

 

 

비주얼 심쿵

 

 

 

 

 

 

 

 

 

 

마찬가지로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줍니다.

 

 

 

 

 

 

잘 젓다보면

 

이때 쯤에 소리가 납니다.

= 황태국밥이 우리를 부르는 소리

 

 

 

 

 

 

 

따뜻한 곳에서 고생하신

그분을 꺼내드리고

 

 

 

 

 

 

 

쫄볶이랑 바꿔치기

(이와중에 황태국밥 비주얼...ㅎ)

 

 

 

 

 

 

 

 

 

(자...잘가...)

 

 

 

 

 

(쿠웅)

 

 

 

리얼쫄볶이는 3분 30초를 데워줍니다.

 

 

 

 

벌써 눈치채셨겠지만......

 

이제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순대에게 어서 가봐야 해요!!!!!!!!!!!

 

 

 

 

 

얌전히 잘 기다리고 있었구나

 

 

 

 

 

(아까부터 가위로 자를 걸 그랬어요...)

 

 

 

 

 

 

 

 

얼마나 매운지 기대해볼게..ㅎ

 

 

 

 

 

 

 

 

 

순대 넣고~~~

(아까보다 2분이나 여유로움)

 

 

 

 

 

 

 

소스 붓고~~~

 

 

 

 

 

 

 

 

시커먼게 벌써부터 매워보여요..

 

 

 

 

 

 

 

 

 

데워진 쫄볶이를 맞이해BOA요

(언제쩍말투...)

 

 

 

 

 

 

 

잘 익었는지 저어보고

 

 

 

 

 

 

 

너 합격. 탕탕탕

 

 

 

 

 

 

순대야 들어가렴

 

 

 

 

 

 

리얼 매콤순대는 2분 30초! 땡!

 

 

자! 열심히 사진찍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전투준비완료)

 

 

 

 

 

 

 

너....너....

 

편의점 치고 너무 고퀄이야...

맛있어...

MSG 맛이....대박 많이나.....(마싯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자취생 해장용으로 완전 강추...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쓰윽 쓰윽

 

세 개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밥심인가)

 

 

 

 

 

 

 

 

색만 봐도 무슨 맛인지 대충 짐작가는...?

 

얘는 생각했던 그 맵단 맛인데

정말 강해요...음...뭐랄까...

 

 

 

 

 

 

이거 먹고 조만간 암 걸릴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에 쩔은ㅋㅋㅋㅋ

매우 자극적이며 매운 맛이예요.

정말 맛있는 만큼 죄책감 드는 맛이랄까?

 

혀에서 계속 불나서

황태국밥을 먹었는데

너무 뜨거워서 더 괴로웠ㅠㅠㅠ

 

 

리얼쫄볶이는 한 입 먹고

면이 아직 안익어서 다시 데우느라

사진을 못 찍었는데

 

쫄볶이의 쫄면은 다시 데워도

잘 안익었어요ㅠ 떡은 맛있었는데...

다음부턴 떡볶이나 라볶이를 먹고

쫄면은 분식집에서 먹는걸로....?

 

 

둘이서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매워서 괴로워하다...

먹다 먹다 지쳐서 남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햇반 컵반 너무 맛있네요

편의점 치고 싼 가격은 아니지만

 

마트에서 박스로 사다놓고

라면처럼 가끔 먹어도 좋을 듯!

(자취생 추천)

 

 

 

편의점 먹방이 뭐라고

사진 100장 올린 포스팅은 여기서 끝!

 

 

 

 

 

 

 

커리어브릿지의 프로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커리어브릿지 홈페이지

 

 

다양한 합격후기를 보고싶다면

커리어브릿지 카페를 통해

 

더 많은 취업/커리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