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오가다 주전부리 찹쌀떡 맛있어요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29. 19:10

본문

728x90

 

 

어제 저녁에

 

합격한 회원이 사온 오가다 찹쌀떡

 

 

"코치님!! 오다가 오가다 들렸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라임이 아주 잘 맞는군요.....

 

(맛있는거 사왔으니까 웃어주기로 한다)

 

 

 

 

 

 

 

 

 

 

오다가 샀다니까 여의도점에서 왔겠죠?

 

오가다 여의도점은

 

여의도역에서 ifc몰로 가는 미로(무빙워크)에

 

중간 쯤에 있답니다 :)

 

 

오가다는 차(tea)로 유명하지만

 

사실 다 맛있어요ㅎㅎㅎ

 

 

 

 

 

 

 

 

 

 

찹쌀떡만 있는 줄 알았는데

 

쌀빵, 쌀만주까지 같이 있었어요!

 

(흥분해서 먹느라고 사진찍는걸 깜빡...

 

정신차려보니 반 밖에 안남았.....)

 

 

 

 

 

 

 

 

 

이게 흥분해서 먹던 그 찹쌀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에 쟁여놓은 아이는 쌀빵...

 

 

 

찹쌀떡은 생각했던 그 맛이었는데

 

쌀빵이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슈크림같은게 들어있고

 

굉장히 부드러웠다는 :)

 

 

 

 

 

 

 

오가다에서는 요런것들을

 

주전부리 라고 하더라구요

 

(아래 홈페이지 사진 캡쳐해왔어요)

 

 

 

 

 

 

 

아악 다 맛있어보여...!

 

사무실에서 가까우니까

 

한 번씩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냠냠

 

이것도 금방 없어질 예정

 

보는 재미도 맛도 있었던 오가다 주전부리

 

잘먹었습니다!

 

 

선물해준 손모 양 고마워요

 

 

 

 

 

 

 

 

 

 

 

 

 

커리어브릿지의 프로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커리어브릿지 홈페이지

 

 

 

 

다양한 합격후기를 보고싶다면

커리어브릿지 카페를 통해

 

 

더 많은 취업/커리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