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근엔 야식=야식은 치킨! 여의도 교촌치킨 허니콤보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15. 21:00

본문

728x90

 

 

 


 

퇴근시간이 늦어지다보니

 

슬슬 출출해지는데...

 

 

 

이럴 땐 허니콤보정도는 먹어줘야 또

 

힘내서 일을 열심히 하지 않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열심히 먹고 열심히 일하자(?)ㅋㅋㅋ

 

(부제: 사장님 몰래 치킨먹방)

 

 

 

 

 

 

 

 

 

전화한 지 30분도 안 된 것 같은데

 

그새 도착한...으흐흐

 

 

쇼핑백에 뭐가 달려있는데

 

 

 

 

 

 

 

교촌은 이런치킨 입니다

 

(응...? 어떤 치킨...?)

 

 

 

 

 

 

 

 

 

 

이런 교촌 치킨 빨리 열어보도록 해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치킨무와 콜라는 옆에 고스란히 두고

 

 

 

 

 

 

 

이 사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대리님께서 배고픔에 흥분하여

 

미친듯이 치킨상자를 열다가

 

자기도 모르게 던져버린 종이봉투

 

(정말 이렇게 휙 날아가버렸다는)

 

가여운 치킨봉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치킨님 만날시간

 

 

 

 

 

 

 

 

 

어찌나 튼튼하던지

 

마음은 급한데 잘 안열려서

 

답답했다구요...!

 

ㅋㅋㅋㅋ

 

 

 

 

 

 

 

 

꺄륵

 

저 바삭바삭한것들을

 

어서어서 입으로

 

마구 집어넣고싶었지만...ㅠㅠ

 

 

 

포스팅을 위해 열심히 사진찍기!!

 

 

 

 

 

 

 

 

 

 

지금 봐도 군침도네요ㅠㅠ

 

 

 

달달하면서 짭짤하면서

 

바로 그 단짠의 환상조합...! (=살찌는맛)

 

 

 

 

 

 

 

 

 

 

오늘같이 흐린 날엔

 

곧장 집으로 가서

 

치킨 한마리 뜯으면서 드라마보는게

 

딱....!

 

 

(하지만 야근을 하고있다는...

 

사장님 보고계시나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다 사라지고 없........-_-

 

 

교촌치킨 특히 허니콤보는

 

다들 한 번씩은 드셔보셨을 것 같지만

 

그래도 추천 또 추천이예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