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크리스피치킨 먹어봤어요:)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10. 17:18

본문

728x90

 

 

 

GS25 편의점 크리스피치킨 후기!

 

 

 

 

요거 전부터 무슨맛인지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도통 찾아볼수가 없더라구요ㅠ_ㅠ

 

지금도 인기가 많은건지...?

 

 

 

 

 

 

 

 

 

 

 

오늘 드디어 하나 남은 걸 발견하고

 

보자마자 바로 사버렸어요ㅎㅎ

 

과자치고는 좀 비싸요ㅠㅠ

 

3천원....

 

 

 

 

 

 

 

 

 

 

 

엄청 가벼워서

 

양도 매우 적을거....라고 예상했지만ㅎㅎ

 

 

그래도 너무너무 궁금했으니

 

한 번은 꼭 먹어봐야죠!!!

 

 

 

오오오

 

진짜 닭가슴살이 들어가있대요

 

더 기대되는데요?ㅎㅎㅎ

 

 

 

 

 

 

 

 

 

 

 

요로케 뒷 면도 찍어보고

 

 

이제 뜯어보도록 합시당

 

 

 

 

 

 

 

 

 

 

자세히 보시면 점선이 있어요

 

처음엔 이걸 못 보고 위에서 뜯었다가

 

사진 찍으려고 다시 닫았..ㅋㅋㅋ

 

 

여기 점선을 따라 칸쵸처럼 뜯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뜯

 

 

 

 

 

 

 

 

짜잔

 

 

 

 

 

 

 

 

 

봉지를 뜯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후라이드치킨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

 

 

 

 

 

 

 

 

 

예상했지만

 

사실 양은 굉장히 적었어요ㅠㅠ

 

그래도 너무 맛있게 생겼다는...><

 

 

 

 

 

 

 

 

 

 

어때요 맛있게 생겼죠?

 

딱 생각하던 그 맛이 나요

 

비비큐나 후라이드치킨 껍데기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닭가슴살 맛은 잘 안나고

 

후라이드 치킨 껍데기 맛이예요

 

되게 짭짤해서

 

맥주안주로 딱인듯ㅎㅎ

 

 

 

 

 

 

 

 

 

 

근데 이거 계속 보니까 뭐랑 닮았는데...

 

 

뒤집어보니

 

 

 

 

 

 

 

따봉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엄지손가락이 정말 똑같네요

 

굳!(맛도 모양도)

 

 

 

비주얼은 일단 무조건 합격인데

 

이거 엄청 중독되는 맛이예요...ㅠㅠ

 

양이 적어서 먹다보면 금방 없어져요...ㅋㅋㅋㅋ

 

 

 

저는 너무 맛있었지만

 

과자치고는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평소에 자주는 못 사먹을 것 같아요...!

 

편의점 안주로는 정말 강추ㅎㅎ

 

(가끔 2+1 행사를 하는 것 같던데

 

그럴 때는 꼭 사먹어야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번은

 

궁금하신 분들은 꼭 먹어보시는 걸

 

추천할게효 ㅎㅎㅎ

 

 

 

 

그럼 오늘의 군것질은 여기까지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