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피자헤븐 고구마피자 skt 할인받아서 먹기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13. 20:49

본문

728x90

 

 

 

 

냉장고 앞에서

 

굉장히 진지하게 회의를 하고계신 두 분....

 

가까이 가보니

 

 

 

 

 

 

 

 

 

오늘 온 피자 전단지에

 

먹고싶은걸 막 표시하면서

 

오늘은 뭐 먹을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월요병 극복을 위해

 

피자를 먹어야해요!

 

그래서 오늘은 피자헤븐 포스팅~!

 

(대체 무슨상관...)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희는 일 주일에 한 번 이상

 

피자를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sk T멤버쉽은 15프로 할인도 된다고 하니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

 

 

 

 

 

오늘같이 축축 쳐지는 월요병을 극복하려면

 

달달한 고구마피자 정도는 먹어줘야죠

 

(대체 무슨상관 2)

 

 

 

 

 

 

 

 

피자헤븐 고구마 피자는

 

고구마토핑이 어마어마하게 올려져있어서

 

사진만 보고서는 마구 기대하며 주문했어요ㅎㅎ

 

제발 저렇게 똑같이 생긴 피자가 오길...

 

 

 

 

빅라지를 시키려다가

 

그냥 오늘은 무난(?)하게 라지로...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피자도착...!

 

두근두근 열어봅니다.

 

 

 

 

 

 

 

 

 

 

짜잔

 

 

 

 

 

 

 

 

 

정말 사진이랑 똑같이

 

토핑이 터질것같이 많다는...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엄청 달달한 맛이 날 것 같아요ㅠㅠ

 

(빨리 사진찍고 먹고싶었음...)

 

 

 

 

 

 

 

 

이렇게 들어 올리는데

 

토핑이 너무 많아서

 

앞으로 쏟아져 내려오려했어요ㅎㅎ

 

(그럴땐 빨리 입으로 직행)

 

 

 

이거이거

 

제가 기대했던 그 맛이예요!ㅎㅎ

 

안에 햄이랑 양파도 들어있어서

 

안질리고 계속 먹게 되더라는...ㅠㅠ

 

 

 

 

오늘은 간단하게 피자 포스팅...!

 

가격도 저렴하고 토핑도 많아서

 

피자헤븐 고구마스위트피자 결론은 매우 만족 :)

 

 

 

요즘 매일 피자만먹고 포스팅하는듯 ㅠㅠ

 

다음엔 다른 피자로 돌아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