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달한게 땡길땐 올리버브라운 벨지움모카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17. 21:38

본문

728x90

 

 

 

 

오늘 금요일이라

 

기분이 너무 좋네요 :)

 

 

 

금요일이라 기분이 좋으니까

 

오늘은 단걸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맨날 핑계가 있다는)

 

 

 

 

 

 

 

 

평소에 아이스초코나 모카를 좋아하는 저는

 

이걸 먹고 완전 반해버렸어요ㅠ____ㅠ

 

 

이게 올리버브라운에서 파는 벨지움모카인데

 

 

여자들은 스트레스 받을때

 

단걸 자주 찾게 되잖아요..

 

그럴 때 진짜 딱인듯...!

 

 

 

 

 

 

 

 

 

올리버브라운 카페는

 

예전에 홍대에서 한 번 가봤는데

 

여의도에도 있더라구요!

 

(바로 옆건물 1층에 있더라는ㅎㅎ)

 

 

 

 

 

 

 

 

 

 

 

 

 

아직은 지점이 많지 않아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저처럼 초코덕후시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큼...

 

달고, 달고, 달아요 ㅎㅎㅎㅎ

 

(목이 찢어지게)달달하고 진한 맛이예요!

 

 

 

 

 

 

 

 

 

 

 

여기서 파는 다른 디저트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비싸지만)맛있었어요!

 

다른 것들은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

 

 

 

 

그럼 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