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원 에어컨?! 1인용 에어컨으로 추천해요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6. 30. 19:50

본문

728x90

 

 

 

똑똑똑

거기 숨어계신

동그란 머리의 정체는 무엇인가요?

 

 

 

 

 

 

(궁금)

 

 

 

 

 

고개를 들라

 

 

 

 

 

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머 홍팀장님 자리에

혼자 뭘 숨기고 계신건가욧!!

 

요 동네가 이상하게

시원하다 했더니...

 

오늘은 이 정체모를 기계를

(반 강제로)

꺼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읭?(못생겼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이것은 바로

요즘 유행한다던

(블로그에서 직구로 많이 구매한다던)

어메이징 30원 에어컨

이라고 해요!

 

한 달 전기요금이 30원밖에 안나온다고

30원 에어컨이란 이름이ㅎㅎㅎ

 

친환경 방식으로

에어컨처럼 시원한 바람이 나온다던데

대체 어떻게???

 

 

한 번 살펴봅시다.

 

 

 

 

 

 

 

 

(새 거라서 굉장히 깨끗..ㅎㅎ)

 

빼꼼...?

이 파이프같이 생긴 원통에서

바람이 나오는데요

 

 

 

 

 

 

구성은 이렇습니다

본체와 냉동 용기. 간단하죠?

 

이 냉동 용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라는 거였군요..

살짝 낚인 듯한 느낌이 들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고있던 아이를 뺏어온거라

얼음이 얼려져 있음ㅋㅋㅋ)

 

 

 

 

 

용기에 물을 채운 뒤

냉동실에 세워서

20시간 꽁꽁 얼리면 됩니다.

 

냉동 용기를 무조건 얼려야 하는 건 아닌데

안 얼리고 그냥 쓰면

선풍기 바람 정도만 나와요ㅎㅎ

 

 

보통은 선풍기 - 얼리면 에어컨!

 

 

 

 

 

 

 

냉동 용기는 기본으로 세 개가 들어있구요

 

 

 

 

 

 

이렇게 냉동실에 꽁꽁 얼려서

(사진이 흔들려서 화질구지...ㅠ)

 

 

 

 

 

 

 

이렇게

얼린 얼음통을 준비하시고

 

 

 

 

 

 

 

 

쏘옥 넣어줍니다

 

 

 

 

 

그리고 홈에 맞춰서

뚜껑을 잘 닫아주시면 끝!

 

 

 

 

 

 

CLOSE - OPEN

 

보이시죠?

닫고나서 살짝 돌려주면

고정이 된답니다. :)

 

 

 

 

 

 

 

합체 완료!

 

 

 

 

 

 

 

돌려보니 이런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1달 전기료 30원, 1인용에어컨'

 

그래 너 얼마나 시원한 에어컨인지

내가 한번 써볼게...

 

 

 

 

 

 

 

 

이제 코드를 꽂아주시면 되는데

여기서 편한 점이 있어요!

 

 

 

 

 

 

 

바로 안드로이드 USB/충전기와

호환이 된다는 점 >_<

 

 

 

 

 

 

 

요즘 스피커나 디카같은

전자기기들이

이렇게 통일되어 나오니까

너무 편한 것 같아요

 

고장나거나 잃어버려도 걱정없죠!

(충전기 쟁여놓는 재미)

 

 

 

 

 

 

 

이제 코드를 꽂아주시면

전원이 들어와요

 

 

 

 

 

 

 

빨간 불은 대기모드

 

 

 

 

 

 

 

가볍게 터치해 주면

색이 변해요!

 

핑크색은 약풍모드

 

 

 

 

 

 

 

 

파란색은 강풍모드

 

 

 

 

 

 

 

 

노란색은 취침모드

 

 

 

 

 

 

 

 

초록색은 공기청정모드

 

(이건 필터를 따로 구매해야 해서

아래에 다시 보여드릴게요!)

 

 

 

 

 

 

 

빤짝빤짝

 

 

 

 

 

 

그리고 한번 더 누르면

다시 대기모드로 돌아와요.

 

 

요기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어요

취침모드를 하면

무드등도 나온대요ㅎㅎ

야근할때 불끄고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이 30원에어컨의

또 다른 장점은요...!

 

위에서 보여드렸듯이

USB 충전방식이라

 

 

 

 

 

 

이렇게

보조배터리를 장착하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여행이나 캠핑 갈때도

매우매우 유용하다는 것!!!!

(샤오미 우정출연)

 

 

 

 

 

 

물론 수명이 길지는 않겠지만

밖에서 찬바람을 쐴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네요 :)

 

 

자 그럼

바람이 잘 나오는지

확인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꽤 시원한데요?

 

펄럭펄럭거리는게

정상 작동중이군요 하하

 

바람이 센 편은 아니였지만

얼음때문에 공기가 시원했어요!

 

 

여러 후기를 보니까

이게 소음 문제가 좀 있다고 했는데

사무실에서 써서 그런지

사실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집에서 쓴다면

더 시끄럽겠죠?ㅠ

예민하신 분들은 신중하게...!)

 

 

 

아 그리고 공기청정기 기능!

이건 필터를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

(19,700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 가져왔어요

 

 

 

 

 

이렇다고 합니다ㅋㅋㅋ

겨울에 쓰면 좋을듯?!해요

 

 

 

 

 

 

 

 

 

 

얘가 스트로우처럼 자유자재로

 얼굴?머리?부분을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무리 봐도

디자인이 예쁘진 않지만ㅜ

 

방향을 맘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그건 정말 편한듯!

 

 

 

 

 

 

접었다가

 

 

 

 

 

 

폈다가

 

 

 

 

 

 

구부렸다가

 

 

 

 

 

 

 

 

 아~~~~~

 

사진을 너무 많이 찍었더니

팔도 아프고 지쳐가지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면으로 바람쐬면서

멍때리면서 쉬기...

 

 

 

 

 

 

 

홍팀장님께서

얼마전부터 계속

30원 에어컨 30원에어컨 사고싶다고

계속 말씀하셔서ㅋㅋㅋㅋ

대체 그게 뭘까 궁금했는데

 

오늘 포스팅하려고 이렇게

자세히 공부아닌 공부를....ㅋㅋㅋ하다보니...

저도 막 탐나는거 있죠ㅠ....

하나 사서 방에 두고 쓰다

휴가갈때 가져갈까 고민중...!

 

 

이게 가격은 4만원대 후반이라

솔직히 싼 편은 아니지만

 

(선풍기보다)차가운 바람에

전기세 절약까지 생각한다면

어느 정도 불편함은

(얼음얼리는 번거로움, 소음 등...?)

당연한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오늘 포스팅 열심히 했으니

요 에어컨 잠시 뺏어서

바람좀 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나 소셜에서도 팔고있으니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

 

그럼 뿅

 

 

 

 

커리어브릿지의 프로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커리어브릿지 홈페이지

 

 

다양한 합격후기를 보고싶다면

커리어브릿지 카페를 통해

 

더 많은 취업/커리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