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전 귀여워서 먹기 아까운 미니누텔라

커리어브릿지/소소한 이야기

by 커리어브릿지 2016. 7. 2. 21:00

본문

728x90

 

 

 

세상에.

이렇게 작은 누텔라는 처음봐요

 

 

 

 

 

 

 

 

이번에 해외여행 다녀오신

대표님한테 선물받은건데

아무리 검색해봐도 못찾겠어요...

우리나라에선 안 파나봐요ㅠ

 

이게 원래 큰 누텔라처럼

똑같이 유리+뚜껑을 만들어놓은게

너무 귀여워요 :)

 

 

 

 

 

 

 

 

이거...

빵 한번 발라먹으면 끝나는......

한입거리도 안되는 양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뜯는것보단

소장용으로 두는게 더 좋을 듯 :)

 

 

 

 

 

 

 

너무 디테일하게

똑같이 줄여놔서

더 귀여운...

 

원래 작은걸 키워놓거나

(베스킨라빈스 출입문 숟가락처럼)

큰걸 줄여놓으면

너무 귀엽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너무너무 귀여운 미니누텔라 자랑으로

마칩니다.

 

 

헤헤 :)

 

 

 

 

 

 

 

 

 

 

커리어브릿지의 프로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커리어브릿지 홈페이지

 

 

다양한 합격후기를 보고싶다면

커리어브릿지 카페를 통해

 

더 많은 취업/커리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